클린뷰티 트렌드 이해 위한 올바른 성분 마케팅

()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은 충북바이오헬스케어혁신센터 화장품·천연물사업단(단장 장헌상)의 후원으로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는 중국, 베트남, 일본시장의 화장품 시장을 분석하고, 화장품 수출 방법과 대응방안을 살펴보고 화장품 원료 성분에 대한 이해를 통해 중소 화장품의 기획, 개발,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베스티안재단은 이와세코스파 한국()의 후원으로 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2’를 오는 17일부터 총 5회에 걸쳐 진행한다.

1회 세미나는 17일 오전 10화장품 중소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 위한 해외영업·마케팅 교육라는 주제로 넥스트팬지아() 임동훈 대표가 발표했다

2회는 19일 오전 10이슈제품으로 알아보는 중국 화장품시장 트렌드와 중국 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나비쿠 상해 화장품 유한공사 함서영 대표가 발표했다.

3회는 21일 오전 10일본 소비시장 트렌드 및 일본 화장품 시장 진출 노하우라는 주제로 K-LABO 엄유미 대표가 발표를 한다.

4회는 26일 오전 10시 착한 마케팅을 고민한다 (화학성분 비방, 공포 마케팅 없는 효과적 마케팅 방법은?)이라는 주제로 화장품 비평가로 활동 중인 최지현 비평가가 발표에 나선다.

마지막으로 5회는 28일 오전 10베트남 시장 진출 준비와 2022년 베트남 화장품 이커머스 동향이라는 주제로 베트남 코스앤코비나 조안나 대표가 발표한다.

세미나는 무료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티안 임상시험센터(http://ctc.bestian.kr) 교육, 행사 안내 게시판에서 공문을 다운받아 신청할 수 있다.

또는 global_bestian@naver.com으로 문의하면 각 회의 접수링크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도복희 기자 phusys2008@dynews.co.kr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