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걱정 없이 심부체온 상승으로 면역력 업

㈜메덱스힐링(대표 김경동)은 영동의 자사 광산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사람이 가장 많이 머무는 침대, 의자, 소파 등에 접목시켜 진정한 의미의 휴식과 건강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친환경 온열제품 전문기업이다. ‘수목토 일라이트’ 브랜드를 통해 일라이트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온수를 이용해 전자파 영향이 거의 없고, 일라이트 세라믹을 블록화해 푹신함을 추가한 일라이트 돌침대 제품을 출시했다. 점토성 광물인 일라이트를 활용해 푹신한 돌 소파, 틸팅 베드, 리클라이너, 아루이(좌욕좌훈복합기) 등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팔찌, 목걸이, 약손, 비누 등의 일라이트 악세사리 제품도 만들었다. 

㈜메덱스힐링은 전 국민이 일라이트 제품을 이용해 전자파 걱정 없이 심부체온을 효율적으로 상승시켜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일라이트는 얇은 판상의 구조로 점토성 광물이다. 인체 고유파장과 똑같은 9.4µm에서 원적외선을 다량 방사, 공명작용을 통해 체온을 효율적으로 높인다. 또한, 다공성 판상구조를 통해서 유해물질을 흡착·탈취하고, 중금속을 흡착해 건강, 미용, 친환경 건축자재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메덱스힐링의 모기업인 ㈜메덱스는 2001년에 설립된 식품 위생 및 동물진단시약 전문기업으로, 세계적인 기업들과 손을 잡고 국내 진단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09년에는 동창일라이트를 인수해, 세계에서 가장 크고 질 좋은 일라이트 광맥을 보유했다. 이후, 일라이트를 이용한 각종 친환경 소재 및 응용상품 개발했고, 수년간 제품의 효능을 검증한 확신으로 2013년 메덱스힐링을 설립했다. 

김 대표는 “일라이트를 써보신 분들은 그 효능을 직접 경험한 뒤 다른 일라이트 제품들도 찾고, 주변 분들에게 추천을 해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지만 직접 써봐야 좋은 걸 알 수 있는 제품의 특성상, 일라이트를 접하지 못한 분들은 일라이트의 장점을 완전히 누리지 못하고 있다”며 “모든 사람이 심부체온을 높여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서 일라이트를 적극 알리고 더 좋은 제품을 만들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도복희기자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