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일동홀딩스, 전 직군 대상…홈페이지로 접수

(동양바이오뉴스) 일동제약그룹이 분야별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공채는 연구·개발·생산·마케팅·영업 직군 등 전 분야 실무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연구 직군은 △독성 △단백질 △제제 △분석 △히알루론산필러 등 분야의 연구원을 뽑는다. 분야에 따라 전공(수의학·약학·생물학 등)·학위(석사·박사)·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 지원 자격 요건이 있다.

개발 직군은 △개발 기획 △사업 개발 △임상 PM(Project Manager) △임상 DM(Data Manager) 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분야에 따라 전공(약학·수의학·간호학·통계학 등)·직무 관련 경력·외국어(영어) 능력 등 별도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은 △생산관리 △품질보증(QA) 분야의 경력자 △관리약사를 모집한다. 관리약사의 경우 약학을 전공하고 약사 면허자에 한정한다. 생산관리 및 품질보증 분야는 화학 등 관련 학문을 전공하고, 3∼5년의 직무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마케팅 및 영업 분야는 △ETC(전문의약품) CM(Category Manager) △OTC(일반의약품) CM △HS(Health Supplement) CM △HS 온라인 마케팅 △HS 해외 마케팅 △해외영업 △마케팅 학술 분야의 실무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