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까지 서류접수

(동양바이오뉴스) 보령제약그룹이 오는 6월 3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채 모집 부문은 보령제약 ETC영업, 보령바이오파마 영업, 품질관리, 물류, 보령홀딩스 회계 부문 신입사원이다.

이번 공채는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다만, 보령바이오파마 품질관리부문의 경우 미생물학/생화학/화학 전공자들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전형은 서류→시뮬레이션면접(인적성역량검사)→실무진 면접→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되지만, 부문에 따라 일부 차이가 있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bory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6월 3일 까지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8일에 발표된다.

보령제약그룹은 2014년 기존의 일방향 면접에서 벗어나 지원자들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면접 방식인 시뮬레이션 면접을 도입해 지원자가 보유한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시뮬레이션 면접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과제로 부여하고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과 해결 능력을 평가하는 면접으로, 이때 직무전문가(Subject Matter Expert 현업의 팀장/차석급)들이 멘토로 참여해 과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면접 방식이다.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