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겸 병원장

‘충청의학뉴스’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나날이 격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 최신 의학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국민건강을 지키는데 앞장서 온 충청의학뉴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전문 보건의료인은 물론 일반 독자들에게도 차별화된 전문적인 분석 기사와 다양한 콘텐츠, 신속하고 현장감 있는 기사를 통한 객관성을 원동력으로 건강관련 뉴스와 보건의료 정보를 알림으로써 지난 일년동안 빠르게 성장해 온 충청의학뉴스는 이제 충청권 의학뉴스의 중심으로 새로운 도전과 미래를 열어 가야 할 때입니다.

 매일같이 쏟아져 나오는 무수한 의료 정보 등을 통해 의료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 수준은 어느 때보다도 높아져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충청의학뉴스처럼 전문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앞으로도 충청의학뉴스가 지금과 같이 흥미와 신뢰성을 모두 갖추어 독자가 원하는 읽을거리가 다양한 의학뉴스로 더욱 크게 성장해 주시기를 당부드리고, 무엇보다 어느 한편에 치우지지 않는 균형 잡힌 시각과 독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국민보건에 기여하는 사회를 만드는 건강한 파수꾼이 되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독자 여러분과 충청의학뉴스 관계자 여러분의 행복과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