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만 군수

2017년 3월 ‘국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한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안고 출발한 동양바이오뉴스가 창간 1주년을 맞았습니다.

동양바이오뉴스는 그동안 보건의료인은 물론 국민에게 최신의 건강 관련 뉴스와 보건의료 정보를 알림으로써 건전한 의료상식이 통용되는 사회, 올바른 의료문화가 융성하는 사회, 국민보건에 기여하는 사회를 만드는 건강한 파수꾼으로 보건의료 전문 언론의 역할을 수행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각종 의료정보의 홍수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혼란과 시행착오를 겪고, 고통을 받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동양바이오뉴스는 시시각각 발생하는 지역의 신선하고 행복한 의료정보와 독자들이 살아가는 일상생활의 모습을 가감 없이 생생하게 전달하여 독자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제시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언론 본연의 기능을 통해 올바른 공론을 조성하고, 항상 책임 있는 자세를 통해 독자들에게 진실된 정보와 공정하고 올바른 기사를 전달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를 통해 독자들로부터 더욱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받는 명실상부한 보건․의약 전문 언론으로 거듭 나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항상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지역 언론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거듭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