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최교진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최교진

21세기 뉴미디어 시대에 차별화된 뉴스로 세종시민의 알권리를 충족하고 의약전문지로 지역의 언론문화를 창달해 나갈 동양바이오뉴스 창간을 우리 세종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충청의약신문은 각종 의료 정보의 홍수 속에서 혼란과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우리에게 정확하고 최신의 의료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의료상식이 통용되는 사회, 올바른 의료문화가 융성하는 사회, 국민보건에 기여하는 사회를 만드는 건강한 파수꾼으로 보건의료 전문 언론의 역할을 하겠다는 각오를 제시하였습니다.

이렇듯 창간에 즈음해 표방한 기치처럼 새로운 언론의 패러다임을 개척하는 지역의 희망이자 따뜻한 언론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현장 곳곳을 발로 직접 뛰며 사실에 입각한 생생한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전하고, 각종 유익한 정보와 훈훈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품격 있는 인터넷 언론의 모범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앞으로 성장가도를 달리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서의 책임과 사명감으로 지역의 다양한 생각과 주장을 담아내는 열린 공간으로써 역할을 다 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아울러, 교육발전에도 관심을 기울여 세종교육이 한국교육의 미래를 개척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세종교육의 미래를 함께 써내려갈 적극적 지원자가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거듭 세종의 충청의약신문 창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동양바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